기타
2023-06-16 17:47:53
PAY2GO 가맹점 주문관리/예약관리 이용 안내 (알림톡이 발송됩니다. )

안녕하세요.

 

PAY2GO 가맹점 로그인 > 주문현황 페이지에서 

 

실시간으로 고객의 주문과 예약 현황을 확인 처리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1. 주문관리 

 

    ①주문시간/ 상태(주문접수, 완료) / 주문종류(매장, 포장) 별로 주문건이 보여집니다. 

      -고객 주문시 고객에게  주문접수 확인 알림톡이 발송됩니다. 

 

    ②주문건의 준비를 마치고 상태를 테이블 주문건을 모두 '완료'로 처리하면 고객에게 알림톡이 발송됩니다. 

 

     [주문건 준비완료시 알림톡]    

      

 

 

    ③고객은 주문건이 접수되면 취소할 수 없으며. 유선 요청 등을 통해 가맹점에서만 취소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 

       -주문 취소시 고객에게 주문취소 확인 알림톡이 발송됩니다. 

 

   

2. 예약관리 

 

    ①'예약받기' 기능은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비활성화가 가능합니다. 

 

    ②고객이 예약을 신청하면 실시간으로 예약관리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

       -고객과 가맹점 양측으로 예약확인 알림톡이 발송됩니다. 

 

       - 예약신청일/ 예약일시 / 인원/ 예약자명 /연락처 /요청사항

       - 고객의 요청을 받아 가맹점이 직접 예약등록을 할수 있습니다. 

 

    ③예약취소는 고객이 요청시, 가맹점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 

       - 예약 취소시 고객에게 예약취소 확인 알림톡이 발송됩니다 

 

 

추가 이용 문의는 고객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
첨부파일
 
Top